본문 바로가기

제주를 알자/제주의 농어촌

올레 4코스를 걷다가 커피 한잔하며 풍경에 취해보자 - 대명샤인빌리조트

농어촌팸투어

하늘이 청명하고 화창한 가을날 

대명샤인빌에서 여유롭게 차한잔 마신 날~ 


구름사진 보고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접시 돌리기가 생각나네요..

올레 4코스 걷다가 거쳐갈 수 있는 곳,

대명샤인빌을 찾았다가 멋진 구름을 보았네요.


올레 4코스를 걷다보면 숲터널이 나타나요..

이런 길은 혼자 걷기 아깝쟌아요.


길이 너무 이뻐 카메라를 들이대는데

저쪽 편에서 누가 빼꼼이 들여다보네요..


바로 뛰어들고 싶은 풀장....

여름에 와보고 싶은 마음이 불쑥....


오늘은 구름이 왜 이렇게 모양을 내는지..

봅슬레이 타고 미끄러지네요...


주변 경치와 어우러지는 리조트

하늘을 향해 뻗은 야쟈수 

그리고 하얀 건물이 구름과 하나로 어우러집니다.


지친 다리도 풀겸 차 한잔 마시러 들어가봅니다.


역시 리조트 내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만만치않게 아릅답네요.

이 곳에서 1박을 한다면 야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하면 정말 환상적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느덧 피로는 풀리고 다시 갈 길을 향해서 출발해봅니다.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