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숙소/맛있는제주만들기 프로젝트

맛있는제주만들기 8호점 - 봄솔식당 (6탄)

신라호텔 일급요리사가 비법 전수하고
JIBS방송에서 방송하고 후원한
맛있는제주만들기프로젝트 탐방 제6탄
오늘은 8호점인 봄솔식당을 찾았다.

친구가 어제 술도 마시고 해장국 먹자고

제주동부경찰서 후문쪽 도로변에 위치
주차는 동부경찰서 주차장 이용하거나
식당 뒷골목쪽에 주차하면 되요...

안에 들어서니 역시 실내는 깔끔하다.

신라호텔 이부진사장과 원희룡도지사도
함께 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네요.

해장을 해야해서 보말해장국으로 통일..
사실 다른 블로거들이 포스팅한걸 보니
몇군데에서 정식을 메뉴로 하고 있는데
거의 비슷한 수준이더라고요..

가지무침,무우채김치,멸치조림,버섯무침
배추김치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짠! 드뎌 보말해장국 등장
얼큰한 맛이 아니고 그냥 지리처럼 맑은
탕 같은 거네요

보말과 미역, 콩나물이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이 좋았고 보말을 우려낸 국물 맛도
개운해서 다른 해장국과는 또다른 별미
였어요.
좀 먹다가 밥을 말아서 뚝딱!

CLEAR !

흠~~ 굳이 맛을 평가해보자면
먹을만했다는 정도?
그래도 친구는 해장 잘했다고 고맙다고
하네요...

오늘은 으째 포스팅을 미적지근하게
써지네요....ㅋㅋ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