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를 알자/날씨와 기상

[주말제주날씨] 2016년10월13일 - 주말에 뭐하지?

이번주 내내 흐리고 해 보기 힘들었는데
오늘 구름은 조금 있었지만 날씨는 화창!

△ 화요일 섶섬 방면 구름 많아요

△ 파란 하늘은 간간히 쬐금씩 봤어요.

△ 한라산 방면도 밝음을 보지 못했네요

△ 해질 무렵도 해의 노출을 허락 안해요
이런 날씨가 어제까지 계속되었어요.

△ 오늘 모처럼 가렸던 막이 걷히네요

△ 화려한 구름쇼까지 펼쳐집니다.
모처럼 밝은 날이었네요.

주말 날씨는? 

내일(토요일)도 오늘처럼
구름 조금 있고 밝은 날이 계속되겠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해요.


 

△ 겉 옷은 차에 챙기고 다녀요.

일요일은 비가 내린다고요?

 


오전에도 비오고 오후에도 온데요.
전국적으로 다 온다네요.

이런날 주말에 뭐하면 좋을까요?

토요일엔 자연속으로 Go! Go!

억새꽃 보러 나서 봐요.
태풍으로 억새가 많이 쓰러졌는데
그래도 아끈다랑쉬 오름에는 억새꽃의
향연을 만끽하실거예요.

△ 우도와 일출봉도 억새꽃과 함께
어우려져 미치도록 아름다울거예요.

△ 온통 은빛 물결이예요.

축제 구경도 재밌을거 같지 않나요?
농어촌체험페스티벌
제주애향운동장에서 열려요.
10월14일부터 16일까지인데요.

이곳에 가면 관광객과 제주도민이 함께
노래자랑도 열리고요~
마을마다 이색공연도 하고요~
추억의 사진전과
마을별체험프로그램 및 특산품이
전시되고 전통 음식도 맛볼수 있어요.

그럼 일요일엔 비오는데 뭐하지?
글쎄요.. 저 같으면 집에 있겠는데..ㅎ
제주에 여행오신 분들은 그럴수 없겠죠?

그러면 비자림이 어떨가요?

△ 비자나무 2,800여그루가 하늘을
가리는 단일수종 세계 최대 규모의 숲으로
연인과 노란 비옷 입고 함께 걸으면
너무 아름다울거 같네요.

주말에 모든 분들 행복하게 보내세요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