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를 알자/날씨와 기상

[제주주말날씨] 2016년11월4일 - 평년보다따뜻,미세먼지 약간

11월첫째주 제주도 주말날씨예요.

이번주는 내내 춥다가 어제부터
포근해졌네요.
구름도 많은 편이었어요.

화요일 수월봉과 근처 해안도로예요.

지는 해를 볼려고 사람들이 몰렸네요.

어제부터 날씨가 풀렸어요.
오늘도 안추워요.
10도에서 19도래요.

주말엔 더 포근해져요.
12도에서 22도로 평년보다 따뜻하데요.
미세먼지는 가끔 나쁘데요.
외출할때 마스크 챙기세요.

이번주 주말엔 뭘할까요?

먼저 제주지오페스티발에 가볼까요?
11월5일(토)엔 산방산에서
11월6일(일)엔 김녕리에 있는
구좌체육공원에서 행사한데요.

한림공원에서 국화축제가 있어요.
11월 1달동안 국화로 만든 대형 꽃탑과
목주작,석부작,분재국화등 아름다운
국화꽃을 감상하고 국화차와 국화호떡등
먹거리도 즐길수 있데요.


11월5일 14시부터 22시까지
가시리문화축제가 열려요.
가시리사무소 옆 문화센타에서 열려요.
품바 및 문화동아리 공연과 추억의
사진전 그리고 윷놀이와 투호놀이 등도
즐길수 있어요.


11월 첫주주말을 재밌게 잘보내시고
날씨변화에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랄께요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