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숙소/맛있는제주만들기 프로젝트

맛있는제주만들기10호점 - 천보식당(10탄)

내가 서귀포 근무하는 동안 서귀포에
있는 모든 맛집을 정복할려고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고 있다.
그중 하나가 맛있는제주만들기 15호점
까지 완전 정복하기....
현재까지 9탄까지 진행했고 오늘 열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내 이러다 몸매가 김준현처럼 되는거
아냐?" 하고 걱정도 해본다.

그래도 내가 운동은 많이하는 편이니까
일단 맛있는건 먹고보자.. ㅋㅋ
맛있게 먹으면 칼로리가 제로라고
그 누군가가 그러더라~

오늘은 서귀포 서귀동에 있는 10호점
천보식당을 직원 4명이서 함께 찾았다.

주차할려면 서귀포올레매일시장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

맛있는제주만들기 플랜카드와 신라호텔
이부진사장등 식당 재개장을 도와준
분들의 사진이 걸려있다.
주방은 역시 깔끔한 모습이다.

점심시간이니까 고기보다는 정식으로
주문하였는데 메뉴에 있는 오징어순대는
안된다는 사장님 말씀....

앞으로 정식은 돼지고기에다가
고등어,옥돔,갈치 등 생선 요리를 날마다
바뀌어가며 나온다고...
그대신 가격을 7천원으로 내린다네요.
사장님의 설명에 그 뜻에 따르기로~

요때만해도 그냥저냥~

또 먼가 계속 나오네?
오징어젓깔과 돼지고기 김치볶음..

고등어조림과 돼지고기 수육까정~

발뒤꿈치를 최대한 들어서 한컷~

고공 촬영했는데 사진에 다 안나와.
1인 7천원 받고 이렇게 주면 남는게 뭐?

고기 한쌈

오늘도 행복한 점심 한끼 완료....

앞으로 4곳을 더 다녀야 미션 완료..
11탄을 기대해주세요....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