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를 알자/날씨와 기상

[제주주말날씨] 2016년12월넷째주 - 겨울바다의 추억

주간날씨요약
이번주는 화요일을 제외하곤 계속 비가
내리고 바람이 강하게 불었던 한주였네요

화요일엔 구름이 다소 있었지만
포근한 날씨였습니다.

목요일엔 비는 약간 내리고
바람은 서 있기 힘들정도로 불었습니다.
파도도 거칠었네요.
오늘(금)도 바람이 강하고 남조로에는
싸락눈이 내렸습니다.
오늘은 6도~10도로 약간 쌀쌀한 편이네요.

주말엔 어떨까요?
토요일까지는 바람이 강하고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네요.
기온은 5도에서 11도 정도 예상됩니다.

일요일엔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네요

6도에서 15도로 예상되고 일부 지역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번주말엔 어디를 가볼까요?

그녀와 함께 겨울바다를 가보세요.
동부지역의 해안도로는 겨울바다의
진수를 보여줄 것입니다.

월정리 해변에서의 커피한잔은
그녀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합니다.

사랑싸움을 하셨다면 함덕해수욕장으로
가보세요. 넓은 백사장을 보면 당신의 허물도
포용할수 있도록 마음이 열릴것입니다.

오후 시간이면 서부지역의 해안도로를
선택하십시요.

일몰을 보며 그녀의 어깨를 감싸주세요.
당신의 가슴속에 스스로 무너져 내릴겁니다.

사실 저는 한번도 그래보지 못했습니다.
이번주말은 달콤한 한주가 되시길 바랄께요.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