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를 알자/날씨와 기상

[제주주말날씨] 2016년12월셋째주 - 추위는 물러가고....

주간날씨요약
이번주는 바람이 많았던 한주였네요.

화요일 송악산 인근
바람부는게 느껴지나요?

바람불어도 햇살은 따사로왔는데..

제1어승생저수지
최근 비가 안왔나봐요..
물이 얼마 없네요.

제2어승생저수지
잠깐 사이에 안개가 끼네요.

목요일부터 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아침 평화로는 싸락눈이 날렸어요.
하늘은 구름에 가리워졌고요.

오늘(금)은 어제보다 더 추워요.
제주시가 3~6도, 서귀포 3~9도래요.
산간지역에 대설주의보가 내렸대요.
아침6시까지 진달래밭 24cm, 윗세오름 12cm
어리목 12cm, 성판악 10cm 내렸어요.
1100도로, 5.16도로,산록도로는 체인을
채워야 했는데 지금은 1100도로만 체인을
채우고 운행한데요.

제주~서귀포 운행하실분 참고하시고..

주말에는 날씨가 풀리겠네요.
토요일은 대체로 맑고 5도~12,13도이고
일요일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지만
기온은 더 올라가요 6도 ~ 15도예요.

앞으로 추워지는 날이 더 많아질거예요.

춥다고 집에만 있으면 안되겠죠?

겨울엔 실내스포츠가 좋을것 같애요.
그중에 저는 탁구를 좋아합니다.
ㅇ저렴하게 즐길수 있고
ㅇ날씨와 관계없이 시간만 있으면 매일..
ㅇ운동량이 많으면서도 부상 위험이 적고
ㅇ사람들과 어울리며 대인관계도 좋아져요.

이번주말엔 제주특별자치도지사기 전도
탁구대회 직장부에 출전합니다.
메달을 딸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응원하실 분은 아래 공감♡ 쿡~

강봥옵써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